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데이멜로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06 09:32: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연휴를 앞두고 배송폭주로 인해 물류 쪽에서 업무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첫번째 반송해주신 상품은 저희쪽에서 받아보았습니다.
이번 상품도 정말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번 반송 부탁드립니다.
오늘 해당 상품과 함께 죄송하다는 의미를 담아 사은품 동봉하여, 출고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87 버드네스트 마스크팩 퓨어 워터 에너지 (27mlX 10ea) 빠른답변 HIT 이**** 2020-05-02 227
491    답변 답변드립니다. HIT 데이멜로우 2020-05-06 220
483 버드네스트 마스크팩 퓨어 워터 에너지 (27mlX 10ea)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HIT 이**** 2020-04-29 203
484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내용 추가) 데이멜로우 2020-04-29 3
255 버드네스트 마스크팩 퓨어 워터 에너지 (27mlX 10ea) 이물질니왓어요 HIT 김**** 2020-01-26 26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